시장조사업체인 NPD Group(이하, NDP)이 10월 말 5,000명의 미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OTT 서비스와 관련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미국인들은 유료 SVoD와 광고 기반 무료 AVoD를 포함해서 평균 7개의 OTT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남. Tag #OTT #스트리밍 #SVoD #AVoD #NPD #독점콘텐츠 #오리지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AMC, ‘삼성 TV 플러스’에 AVoD 스트리밍 2개 채널 추가 제공 [브리핑] 디즈니+, 8,600만 가입자 확보 및 신규 OTT 브랜드 공개 [브리핑] 유튜브 게이밍, 실시간 스트리밍과 시청시간 모두 급증 [브리핑] 美 영화 제작업계, 워너 미디어의 신작영화 극장-OTT 동시개봉 강력 비난 [브리핑] 워너미디어, 뉴스와 엔터테인먼트 전문 OTT 2종 추가 런칭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