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유튜브 게이밍(YouTube Gaming)’의 총 시청시간과 실시간 스트리밍 시청시간이 각각 1,000억 시간 및 100억 시간에 달해 2018년 대비 2배 증가했다고 동사의 라이언 와이어트(Ryan Wyatt) 대표가 밝힘. Tag #스트리밍 #게임 스트리밍 #유튜브 게이밍 #트위치 #코로나19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유튜브, 업로드 동영상의 90%가 조회수 1,000건 미만 [브리핑] 전세계 모바일 앱 시장, 앱 이용 시간 및 다양성 증대 [브리핑] 게임 특화 OTT ‘트위치’, 2분기 시청 시간 사상 최고치 기록 [브리핑] 페이스북, 실시간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전년 대비 210% 성장 [리포트] 코로나19, 미디어 콘텐츠 유통 방식 변화 유발…국내외 최근 동향 분석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