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전문 OTT인 ‘다즌(DAZN)’이 12월 1일부터 200개 이상의 국가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 Tag #DAZN #다즌 #스포츠OTT #스트리밍 #글로벌시장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스포츠 OTT ‘DAZN’, 글로벌 서비스 확대 위한 베타 서비스 제공 [리포트] OTT, 스포츠 생중계에서도 입지 확대...최근의 국내외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美 OTT 시장, 서비스 수 300여개로 늘어나며 극장가 더욱 위협 [스냅샷] 美 다큐 특화 OTT 서비스 ‘큐리오시티스트림’, IPO발표와 콘텐츠 투자 강화…주요 현황과 최근 동향 [브리핑] 美 NBCU의 OTT ‘피콕(Peacock)’, 3Q OTT 신규 가입자 점유율 1위 [브리핑] 스포츠 특화 OTT 업체 DAZN, 양방향 이용경험 개발 위한 혁신센터 설립 [브리핑] 스포츠 전문 OTT 업체 DAZN,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설립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