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코모의 ’20년 2Q(동사 회계기준 ’20년 1Q) 매출은 전년 대비 5.3%, 전분기 대비 3.3% 감소한 1조 980억엔을 기록. 스마트라이프 부문 매출이 전년 대비 30% 증가했으나 총 매출에서 78%를 차지하는 통신 매출이 전년 대비 10% 감소한 것이 총 매출 하락 요인으로 작용 Tag #도코모 #NTT #DoCoMo #20년2분기 #매출 #영업이익 #스마트라이프 #ARPU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日 라쿠텐, 코로나19로 5G 서비스 런칭 9월로 연기 [스냅샷] 日, 지역 혼잡도 서비스 속속 등장…코로나19 계기로 공간통계 보급 촉진 [’20.1Q 실적] 日 도코모, 저가 요금제 확대로 매출 및 영업익 동반 하락 [브리핑] 日 도코모, 사물인터넷 전용망 NB-IoT 사업 중단 발표 [스냅샷] 일본 이통사 출시 5G 스마트폰 모델별 주요 사양과 특징 [스냅샷] 日 도코모, 5G 오픈 파트너 프로그램 추진...기업용 5G 서비스 시장 선제 공략 [스냅샷] 도코모, 암호화 및 AI 기술 적용해 스마트팜 서비스 고도화 [스냅샷] 日 도코모, 6G 이동통신 기술 요구사항 및 서비스 전망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