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루(Hulu)가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 시즌을 맞이하여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연간 월 1.99달러에 광고 없는 구독(Free ad-supported)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Variety誌가 보도. Tag #훌루 #블랙프라이데이 #광고없는구독서비스 #Hulu #Free ad-supporte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디즈니+, 정식 런칭 직후 시스템 장애 발생...미디어 사업자가 글로벌 OTT 플랫폼이 되기 위한 필요조건과 충분조건 [브리핑] 美 NBCU, OTT 서비스 '피콕(Peacock)' 통해 다양한 비즈모델 테스트 [브리핑] Disney+, 정식 런칭 앞두고 이미 100만 가입자 확보 [브리핑] 디즈니+, 인지도 및 구독 의향 측면에서 HBO Max/애플TV/Peacock 대비 앞서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및 소싱 등에 20억달러 추가 투자 [브리핑] 훌루, 콘텐츠 추천 강화 위한 이용자 선호 버튼 도입 [코멘트] 넷플릭스 3Q 가입자 회복세…기존 가입자 락인과 오리지널 콘텐츠 중심 OTT 파편화 전략 가동하나 [브리핑] 美 OTT 가입자들, "추천보다 UI와 검색 편의성이 더 중요” [브리핑] 훌루, 접근성 확대 목적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 [브리핑] “美 OTT 서비스 2개 이상 가입 가구 46% 육박”…Parks Associates [브리핑] 디즈니+, 11월 정식 출시 앞두고 사전 주문 개시...ESPN+, Hulu와의 번들링은 제외 [브리핑] 구글, OTT 포함 유료방송 콘텐츠 검색 및 개인 추천 기능 도입 [브리핑] 美 소비자 57%, "현재 이용중인 OTT 해지하고 디즈니+ 가입 의사 있다" [코멘트] 디즈니+에 주간 개봉 방식 도입…넷플릭스 지우고 OTT시장 판도 변화를 시도하는 디즈니의 야망과 향후 전망 [브리핑] 애플TV+, '21년까지 2,100만 가입자 확보 및 주당수익 0.32달러 증대 효과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