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가 미국 소비자들에게 높은 수준의 인지도와 구독의사가 있는 것으로 UBS Evidence Lab이 발표한 설문조사결과를 기반으로 FierceVideo誌가 보도. Tag #디즈니+ #인식조사 #UBS #설문조사 #코드시프팅 #넷플릭스 #스트리밍 #O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디즈니+에 주간 개봉 방식 도입…넷플릭스 지우고 OTT시장 판도 변화를 시도하는 디즈니의 야망과 향후 전망 [브리핑] 美 광고 기반 AVoD 서비스 'Tubi', 호주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 [브리핑] 디즈니+, 사전구매 혜택과 국가별 출시 일정 공개 [코멘트] 넷플릭스, 킬러 콘텐츠 이탈 앞두고 위기감 고조…글로벌 OTT 파편화와 시장 구도 재편의 신호탄되나 [브리핑] 넷플릭스, 콘텐츠 전문가 참여하는 휴먼 큐레이션 및 추천 기능 테스트 [브리핑] 디즈니+ 주요 서비스 사양 잇따라 공개...월 6.99달러에 4대 동시 스트리밍과 4K 지원 [브리핑] 넷플릭스, 美 OTT 가입자 점유율 금년 중 87%까지 하락할 것...eMarketer [브리핑] 애플TV+, '21년까지 2,100만 가입자 확보 및 주당수익 0.32달러 증대 효과 예상 [브리핑] 애플, 11월 출시 ‘애플TV+’ 요금을 월 10달러로 책정 [브리핑] 애플,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50억달러 추가 투자 방침 [브리핑] 디즈니+ 계획 일부 공개...출시부터 글로벌 진출과 멀티 플랫폼 확보 초점 [브리핑] 美 케이블방송 '차터(Charter)', 디즈니와 콘텐츠 계약...셋톱박스 통한 '디즈니+' 런칭 포함 [브리핑] 美 CBS-바이어컴 합병 발표...프리미엄 콘텐츠와 스트리밍 사업 강화 차원 [브리핑] 넷플릭스, ‘왕좌의 게임’ 제작자와 2억달러 규모 계약 체결 [브리핑] 페이스북, 구독형 동영상 서비스 테스트 개시 [브리핑] 디즈니, 훌루/디즈니+/ESPN+를 월 13달러 번들 상품으로 제공 발표 [브리핑] 월마트, 인도에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일환으로 무료 OTT 서비스 제공 예정 [브리핑] 페이스북, 자체 하드웨어 개발 난항...전담조직 해체 후 영상채팅 단말 '포털'에 집중 [리포트] 넷플릭스, 부가 사업 강화로 위기 탈출 시도...최근 주요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페이스북, OTT 업체 제휴 통해 화상통화 단말 '포털'에 미디어 콘텐츠 제공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