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DI는 무선 네트웍을 경유하여 휴대단말에 파일 업데이트 버전을 다운로드함으로써 안전하고 확실하게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기술이 현재 실험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Tag #단말기 소프트웨어업데이트 무선네트웍 보안성 확보 장애복구 업그레이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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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우저 개발로 날개를 단 KDDI의 위치정보 서비스 본격적인 AOD서비스를 위한 포석, KDDI의 「着歌」 KDDI의 2003년 모바일 사업전략 : BREW로 법인수요 개척 모바일 동영상 광고 : KDDI의 movie-AD 의욕과 불안이 교차하는 KDDI의 BREW 전략 : 법인과 개인시장의 두마리 토끼를 겨냥 KDDI의 3G BREW 신형 단말기 출시 : 도시바 KDDI의 BREW, 법인시장 개척을 통한 도코모 추격의 히든카드가 될 것인가 일본 이통3사의 동영상메일 서비스 경쟁과 KDDI의 전략변화 개인 이용자를 겨냥한 KDDI의 신규 LBS 서비스 : 「EZ오사가시Navi」 2GHz대 EV-DO 도입을 위한 시험서비스에 나선 KDDI의 전략 KDDI 사례를 통해 본 차세대 이동통신서비스 전략의 방향성 Man Navigation으로의 수요확대에 나선 KDDI의 최근동향과 LBS 사업전략 메가픽셀급 카메라폰으로 반격에 나선 KDDI 일본 3G사업자 KDDI의 성공전략 : 네트웍, 단말, 서비스의 적절한 조화 KDDI, IC태그와 휴대전화를 연동한 모바일 마케팅 실험서비스 실시 TV를 앞세운 KDDI의 브로드밴드 전략 라디오 방송에 주목하는 KDDI의 통방융합 전략 : FM 튜너폰으로 콘텐츠 사업과 mCommerce 강화 KDDI, 방송 주도의 통방융합 전략 : 시사점과 관전 포인트 EV-DO/무선랜 Overlay망과 듀얼단말 도입, KDDI 종합 방송통신사업자를 지향하는 KDDI의 브로드밴드 전략 : ‘Triple Play’, ‘속도-요금-콘텐츠 삼위일체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1] : Man Navigation의 결정판「EZ navi walk」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2] : 통방융합 및 200만 화소 카메라폰으로 시장선점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3] : 「au design project」의 첫 수확 「infobar」 예상을 뒤엎은 KDDI의 결단 : 월4,200엔 정액제로 EV-DO 서비스 출발 KDDI의 EV-DO 서비스 전모[1] : 요금제 및 단말 KDDI의 EV-DO 서비스 전모[2] : 콘텐츠 변화의 조짐을 보이는 일본 3G 시장 분석 : KDDI 견조, FOMA의 약진, 보다폰의 부진 [텔레매틱스] 요금문턱 해소를 위한 다양한 시도 : KDDI의 EV-DO 단말기 및 超流通 대응 콘텐츠 KDDI, 모바일 결제 서비스 "Kei-Credit" 실험결과 : 실제 점포에서의 이용률이 온라인을 상회 [해외시각]KDDI의 EV-DO 정액 요금제에 대한 논쟁과 전망 FM 튜너폰 출시로 시작된 KDDI의 "방통" 융합전략 : 초기 서비스 상세점검과 관전 포인트 음성인식을 이용한 Man Navigation 서비스 등장: KDDI의 "도보나비" KDDI의 정액제 EV-DO 서비스 출시가 제시하는 무선 브로드밴드 비즈모델의 방향성 [해외시각] KDDI의 정액 요금제 출시에 따르는 파급효과와 해결과제 KDDI의 진화형 EV-DO 도입 계획과 시사점 이동통신 시장에서의 20대 80 법칙 : 이를 전략적으로 응용한 KDDI와 DoCoMo의 사례 지상파 DMB의 라디오 방송과의 연계에 주목하는 KDDI의 전략 KDDI의 EV-DO용 통신모듈형 카드 출시와 국내 휴대인터넷 비즈모델의 시사점 패킷정액제를 둘러싼 DoCoMo와 KDDI의 전략비교 : 트래픽 처리방식과 목표시장에서의 시각차 도코모와 KDDI의 패킷 정액제 차별화 포인트 비교 데이터 정액요금제의 성과와 향후 전개방향 :일본 KDDI 사례를 중심으로 KDDI의 IMT-2000 대역 1x 도입발표 배경과 시사점 유선 브로드밴드 통합서비스를 둘러싼 NTT와 KDDI의 경쟁 KDDI의 무선브로드밴드 전략과 시사점 : 디즈니랜드형 비즈모델 카메라폰을 이용한 보행자 네비게이션 서비스 : KDDI의 「EZ 나비워크」 KDDI, Light User를 겨냥한 더블 정액제 출시 「相生」에 주목하는 KDDI의 휴대폰 미디어화 전략[1] : 정액제 BM 검증의 창구 「EZ 채널」 「相生」에 주목하는 KDDI의 휴대폰 미디어화 전략[2] : 협업 중시형 방송콘텐츠 BM [해외시각] 통방융합에 대한 KDDI의 결론, 통신과 방송은 융합하지 않는다 KDDI, 무선태그 판독기를 장착한 휴대폰 개발 日 KDDI, 자체 광케이블 망을 활용한 유선전화 가격파괴 선언 日 번호이동성 설문조사 결과, 절반이 "KDDI로 이동하고 싶다" 日 FM도쿄와 KDDI, 지상파 디지털 라디오 채널로 `간이 동영상` 시험방송 개시 도코모와 KDDI, 통방융합 단말기를 겨냥해 연료전지 개발 경쟁 KDDI, 기업 구내전화 아웃소싱 서비스 日 KDDI, 유선과 무선 양면공격으로 NTT 아성 흔들기 본격화 日 KDDI, 멀티미디어 국제로밍 확대 위해 UIM칩 내년중 도입 日 KDDI도 시내전화 사업 참여, 내년 봄 자사 광케이블망 이용 日 KDDI, FM 라디오폰 100만 대 돌파 日 KDDI, 정액제에서의 비즈모델은 "iPod와 디즈니랜드" 日 KDDI, 한달 만에 도코모를 제치고 신규가입율 선두 탈환 KDDI, 개방형 브라우저 Opera 탑재 단말기 연내 출시 日 KDDI, FM 라디오폰 판매 개시 KDDI 오노데라 사장, 소프트뱅크의 이통시장 진입에 대해 일침 KDDI, "1.5GHz 사업부문 Tuka 매각 후 3G 사업에 집중할 것" KDDI, 소프트뱅크를 의식해 법인영업 부문 분사화 재검토키로 KDDI, 풀브라우저 지원 3G 단말 4기종 출시 日 KDDI, "음악분배 시장에서 휴대폰이 iPod를 능가할 것" KDDI, 블루투스를 이용한 휴대폰용 3D 네비게이션 시스템 개발 KDDI, "휴대폰의 미디어화를 위해 정액요금제는 필수불가결" KDDI, 기업의 개별 시스템 구축용 주택지 지도 뷰어 개발 KDDI 사장, "유비쿼터스는 개인이 정보를 발신하는 시대" KDDI연구소, 지상파 모바일방송용 애플리케이션과 브라우저 개발 KDDI-Hitachi-Toshiba, 휴대폰용 연료전지 공동개발에 착수 KDDI, "정액제와 고기능 단말이 콘텐츠 사업 성장의 견인차 역할" KDDI, "Open Browser 채택시에도 게이트웨이 비즈모델 붕괴는 없을것" KDDI, "NTT의 개인용 IP전화 인가는 공정경쟁 저해" 맹렬 비난 Kyocera와 美 투자펀드, KDDI의 PHS 자회사를 2200억엔에 인수 KDDI 사장, "휴대폰용 Full Browser와 비접촉 IC카드 채택 예정" KDDI, 2단계 `더블 정액` 패킷요금제 8월 부터 도입 KDDI, 목적지 정보를 바코드와 카메라로 인식하는 길안내 서비스 개시 日, KDDI 주가급등 가속화 요인은 실적호조와 재무체질 개선 KDDI, 휴대폰을 정액제 구내전화로 이용 가능한 시스템 개발 KDDI, 무선을 통해 가입/해약이 가능한 범용 통신모듈 개발 KDDI, OTA 기능 지원의 통신료 절감형 업무용 통신모듈 개발 日 KDDI, 내년 중으로 연료전지 사용 시제품 단말기 출시 日 DoCoMo, 3G 단말기 600만대 추가 계약으로 KDDI 추격 KDDI 중간결산 발표, 휴대전화 사업호조로 각종 목표 상향조정 KDDI, 세계 최초 320만 화소 카메라폰 출시 DoCoMo, FOMA의 약진으로 3G 월간 순증수에서 KDDI 추월 KDDI와 NHK, 휴대전화형 지상파DMB 수신단말 시제품 공개 KDDI, 1x WIN 정액제 성과를 라이트 유저층까지 확대 日 KDDI, 데이터 정액제 도입으로 콘텐츠 ARPU 2배 이상 증가 KDDI, 2GHz 대역에서도 CDMA 1x 전개 KDDI, 3G 사업실적 호조로 2004년 영업이익 9.5% 증가 전망 日 KDDI 결산발표, "정액제 도입으로 데이터 ARPU 증가" 日 KDDI, 방송6사와 디지털 라디오 활용 비즈모델 실증실험 공개 KDDI, 6개월 연속 순증가입자 1위, 도코모는 이제야 회복 기미 도코모와 KDDI, 패킷 정액요금제의 차별화 포인트 비교 KDDI, 2GHz대 EV-DO 데이터 전용카드 출시 日 KDDI, "정액제 도입으로 데이터 이용패턴에 뚜렷한 변화" "선두사업자의 MS가 50% 이상인 사례는 일본과 한국뿐", KDDI 사장 발언 KDDI, 2월 순증 가입자 27만명으로 연속 1위 행진 日 KDDI와 Exicite, 포털 차원의 유무선 연동 위한 합작회사 설립 KDDI, 유선통신을 그룹에서 분리해 무선통신 전업을 검토 KDDI, 멀티캐스트와 QoS 기반의 EV-DO 진화로드맵 발표 KDDI, EV-DO와 BREW 지원 통신모듈 80만대 출하 계획 발표 이통시장, 유비쿼터스 영역에 성장여력 남아 있다, KDDI 사장 KDDI, "모바일 브로드밴드의 가장 큰 의의는 파격적인 요금인하" KDDI, 정액형 EV-DO 도입으로 콘텐츠 형태와 비즈모델의 변화 예상 KDDI, 일본판 Wireless PBX `모바일 센트릭스` 선보여 KDDI, 금년도 주요 타겟고객은 ARPU가 높은 19~29세 여성층 KDDI 오노데라 사장, 유비쿼터스 시대의 신사업 구상 내용 소개 日 3G 전환가입자 유치 경쟁, KDDI가 다시 선두 복귀 KDDI, 휴대전화 신규 가입시장 57%로 3개월 연속 1위 차지 KDDI와 Hitachi, 탈착 가능 IC 카드 단말기 공동 개발 日 KDDI, 휴대전화-PDA-무선랜 하이브리드 단말 선보여 KDDI, 맞춤형 콘텐츠 추천 서비스 출시 KDDI, 全曲 원음벨소리 개시 3주만에 36만 다운로드 기록 KDDI의 신규 법인서비스, 사원의 업무용 휴대전화를 원격 관리 2003년 일본 모바일 10대 뉴스…KDDI의 3G시장 독주가 1위 2003년 일본의 최고 인기단말은 독특한 디자인의 KDDI 「INFOBAR」 KDDI, 정액제 EV-DO의 Push형 멀티미디어 콘텐츠 `EZ채널`은 20대 여성고객이 주요 타겟 KDDI와 Toppan 인쇄, 정액제 EV-DO 전용 전자서적 판매사이트 오픈 KDDI-마쓰시타, 휴대전화와 TV 연계 서비스 개발에 착수 KDDI, Push형 멀티미디어 콘텐츠 `EZ채널`로 네트웍, 요금, 콘텐츠 삼위일체의 메리트 부각 KDDI, 광케이블 기반의 영상분배 서비스 `光플러스 TV` 개시 KDDI와 히타치, 탈착 가능한 접촉/비접촉 듀얼모드, IC카드 공동개발에 합의 SANYO, FM 라디오폰 12일부터 KDDI 방송통신 융합 단말기로 발매 개시 일본 이통시장, 도코모의 11월 순증가입자가 KDDI의 25% 수준 KDDI, EV-DO 단말 출시 나흘만에 결함발생으로 판매 일시 중단 일본, 번호이동성 도입시 최대 수혜자는 KDDI로 전망 KDDI, 단말 교체시 변경정보를 일괄 전송하는 「알림 메일」서비스 개시 KDDI, GSM 단말과 SMS 로밍이 가능한 Prepaid 카드 발매 KDDI, 2GHz대 EV-DO와 무선랜 고속차량 로밍시험 실시 KDDI, 2GHz대에 EV-DO 릴리즈A 신형 기지국 본격 도입 KDDI, OTA 기능을 이용한 휴대전화 가입업무 전국 대리점 확대 日 소프트뱅크, KDDI 산하 이통사 Tu-Ka 인수 추진 소문 Hitachi, 캐트리지식 휴대폰용 연료전지 시연 - 내달 KDDI가 채용 日 KDDI, EV-DO를 백업 회선으로 이용 가능한 라우터 판매 日 KDDI, 3G 게임 전용포털 서비스 `EZ Game Street!` 론칭 KDDI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化 전략: 3G 게임 포탈 `EZ Game Street!` 日 KDDI 오노데라 사장, "음성 정액제 등장에 큰 영향 받지 않을 것" 日 KDDI 데이터 정액제 개편, 풀브라우저 서비스도 범위에 포함 日 KDDI, 휴대폰과 RFID를 연계한 비즈모델 테스트 실시 日 KDDI와 덴츠, 모바일 마케팅 회사 `유비쿼터스 코어` 설립 日 KDDI, 휴대전화-PC 연계 전문포털 `DUOGATE` 개설 日KDDI, 올 가을부터 휴대폰 신기종에 회선교환 기능 탑재 않기로 KDDI의 회선교환 기능 배제 발표, Telematics와 통신모듈 사업 활성화 기대 日 KDDI, 통신모듈 탑재 단말 이용자에 `정기 선불 요금제` 적용 日 KDDI, 모바일 전자서적 전용 포털 론칭 … 新 독서스타일 개척 日 KDDI, BREW 애플리케이션 개발 CP의 미국 진출 지원 日 KDDI, 정액제 도입 후 데이터 ARPU 4배 증가 이통사 제공 전문 Branded Portal의 가능성: KDDI의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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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도 2006년까지 구축 방침 KDDI, 유무선 경계를 허무는 `울트라 3G` 구상 … MMD 적용 IPv6 네트워크 구축 KDDI, OTA 기능 이용한 S/W 자동 업데이트 서비스 개시 KDDI의 유무선 통합망 일정과 WiBro와의 상관관계 KDDI, 3G 보완 위해 WiMAX 실증실험 개시 KDDI의 콘텐츠 비즈니스 실적과 향후 전략: 3G 선점효과를 토대로 신규시장 개척에 주력 KDDI-도시바, 네트워크 경유한 영상콘텐츠 유통시스템 개발 日 KDDI, TUKA그룹 매각에서 흡수합병으로 전략 선회 KDDI, 9월부터 Felica 서비스 전격 개시 기업용 모바일 시장의 생태계 조성에 나선 KDDI: XML 기반 독자 미들웨어로 ASP 개발 촉진 日 KDDI, GSM 로밍과 전자인증 지원하는 SIM 카드 도입 日 KDDI, NTT 그룹사간 연계 강화 따른 독점 가능성 우려 이통사 중심 수직통합형 콘텐츠 비즈니스에 주력… KDDI 日 유선통신 시장, NTT•소프트뱅크∙KDDI 3강 체제로 재편 日 KDDI, 도쿄전력 제휴로 유무선 결합 할인요금제 출시 방침 日 KDDI, 앙케이트 연동 커뮤니티 서비스 개시 KDDI, 연내 출시를 목표로 팬택앤큐리텔의 CDMA 단말 조달 KDDI, 팩스를 모바일용 판촉툴로 활용하는 `전자전단지` 서비스 개발 日 KDDI 연구소, 휴대전화용 얼굴인식 시스템 개발 日 KDDI, 도쿄전력과 광통신 분야 제휴 합의 KDDI의 FeliCa 도입으로 본 전략적 방향성: 후발주자로서의 이점 극대화 KDDI, 핸드폰 기반의 텔레매틱스 서비스 `EZ조수석 나비` 개시 KDDI, 800MHz/2GHz대 듀얼밴드 단말 투입 가능해져 일 총무성, 도미넌트 규제 대상에 KDDI 포함 검토 日 KDDI, 초중학생 및 실버층 대상의 초저가 할인요금제 출시 日 KDDI, 사진 및 문자 전송 가능한 PTT 서비스 도입 검토 중 日 KDDI, NTT 대항 위해 전력계 통신사 `Powerdcom` 전격 합병 日 KDDI, 당분간 음성 정액제 실시 계획 없어 KDDI, 음성 및 문자•사진까지 전송 가능한 PTT기반 메신저 서비스 발표 KDDI, 휴대전화에서 워드파일을 열람할 수 있는 신규 법인서비스 일본 이통사별 지상파 DMB폰 비교:도코모 `P901i TV` vs. KDDI `W33SA` KDDI, 벨소리・동영상 벨소리 등을 한꺼번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멀티팩` 콘텐츠 제공 日 휴대전화 순증 가입자수, 5개월 연속 KDDI가 1위 KDDI, 업계 2위의 CATV 사업자 지분인수로 NTT그룹 추격 KDDI, 향후 출시되는 전기종에 PTT 표준 탑재할 것 KDDI, 퀄컴저팬과 공동으로 `Media FLO` 기획회사 설립 日 KDDI 오노데라 사장, "도코모 후지 TV 출자 의미없다" 日 KDDI 전곡원음 벨소리 `차쿠우타 풀` 다운로드 건수 3,000만 돌파 日 모바일 옥션 시장, 도코모 진입으로 KDDI와의 본격 경쟁 돌입 KDDI, 음성인식 기술 이용한 보행자 네비게이션 서비스 출시 KDDI, 유무선 연동 음악 서비스 `au Listen Mobile Service` 런칭 KDDI, SMS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서비스 제공 도코모 3G 가입자수 처음으로 KDDI 앞질러 KDDI의 WiMAX 실험, 울트라 3G와의 핸드오버에 성공 m커머스 확대에 나선 KDDI, 모바일 쇼핑몰 `au쇼핑몰` 런칭 애플 `iTunes` 대항마로 나선 KDDI의 `LISMO`:결제 편의성과 커뮤니티 기능이 특징 음성입력 UI를 위한 새로운 도전: KDDI의 `코에데 입력` KDDI, 무선랜 탑재 등 비즈니스 특화단말 2기종 발표 KDDI 모바일 쇼핑 포털 `au Shopping Mall`:콘텐츠 미디어와의 연계와 FMC 가능성에 주목 KDDI, 아사히 TV와 모바일 디지털 방송 검증작업 개시 KDDI, 보행자 네비게이션 서비스에 3D 표시기능 추가 KDDI, BREW 지원 단말 2,000만대 돌파 KDDI, 도쿄전력과 광통신 사업부문 통합 일본 사업자별 IPTV 서비스 현황: [2] KDDI `히카리 플러스 TV` KDDI, 음성 콘텐츠의 다운로드 서비스 'EZ 토크 콜렉션' 개시 KDDI, 법인용 서비스에 `개인정보유출보험` 도입 휴대전화용 3D 보행자 네비게이션 서비스: KDDI `3D 나비` KDDI-미쓰비시은행, 모바일 쇼핑 특화한 인터넷 은행 설립 논의 모바일 지상파DMB 방송의 BM 모색: KDDI・아사히 TV 통방융합 실증실험 日 KDDI의 미디어 비즈니스 전략,"통방융합으로 무선포털의 이용기회 확대" KDDI, 유선전화 착신을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