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형 음식주문 및 배달 업체 DoorDash가 월 9.99달러의 가입형 서비스 ‘DoorPass’를 발표함. 이는 지난 수 개월간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테스트 되었으며, 이제 정식으로 제공되는 것. Tag #DoorDash #음식배달 #배송료 #월정액 #가입형 서비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음식배달 DoorDash, 1억2,700만불 신규투자 유치 [브리핑] 美 음식배달 DoorDash, 배송용 자율주행 로봇 활용 시작 [코멘트] 아마존, 자체 앱 통한 테이크아웃 통합 주문-결제 지원...오프라인 영향력 확대 시도 가속화 [브리핑] 美 음식배달 Postmates, 식료품 특화 서비스 런칭 [브리핑] 中 승차공유 디디추싱, 음식배달 서비스 진출 추진 [브리핑] 印 승차공유 Ola, 음식배달 서비스 Foodpanda 인수 [코멘트] 배달의민족, 네이버 AI 스피커에서 음성주문 서비스...음성UI 구매행태에 대한 업계 고민 필요 [브리핑] 美 식료품배달 Instacart, 2억달러 투자 유치 [브리핑] 美 DoorDash, 소프트뱅크 등에서 5억불 투자 유치 [코멘트] 배달의민족, 자율주행 배달로봇 ‘딜리’ 개발...실내에 우선 적용해 실현가능성 높여 [브리핑] 中 승차공유 '디디추싱', 음식배달 서비스 시범운영 발표 [브리핑] 우버, 드론 활용 음식 배달 서비스 구상 공개 [브리핑] 中 배달앱 어러머, 드론 이용한 음식배달 서비스 상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