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21~2018.01.03 기간의 OTT/유료방송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유료방송 #스마트TV #동향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마블 애니메이션 등 OTT 콘텐츠 대거 확충 [브리핑] 美 AT&T, 합작사 Otter Media 지분 전량 인수說 등장 [브리핑] DT, 넷플릭스와의 파트너십을 그룹 전체로 확대 [브리핑] 닐슨, “美 가정 58.7%가 스트리밍 단말 보유” [브리핑] 디즈니, 獨 SVOD ‘Pantaflix’와 콘텐츠 제휴 [브리핑] 가상 MVPD, 2030년 美 유료방송 시장점유율 14%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中 Youku 제작 오리지널 드라마 글로벌 배급 [브리핑] 구글, 크롬북 구매자 대상 넷플릭스 6개월 무료이용 지원 [브리핑] 美 훌루, 실시간TV 서비스서 440여개 지역 방송 채널 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일평균 1억4천만시간 분량 콘텐츠 시청 발생 [브리핑] 글로벌 OTT 시장, 2022년 1,200억불 규모 전망 [코멘트] 아마존, 구글 크롬캐스트 판매 재개...사업 중복영역 증가 따른 근본적 갈등요인은 여전히 존재 [브리핑] 아마존, 안드로이드TV용 프라임 비디오 앱 출시 [리포트] 넷플릭스, 종합 엔터테인먼트 업체로 진화 시도 …동향과 전망 [코멘트] 美 OTT 셋톱 '로쿠', 엔터테인먼트 특화 음성인식 AI 비서 개발...써드파티 제조사에 공급 시도 [브리핑] 글로벌 SVOD, ‘17년 시청시간 전년대비 10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