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서 SVOD 콘텐츠를 시청하는 시간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Conviva의 조사를 인용해 Fierce Cable이 1월4일(현지시간) 보도. 조사에 따르면, 2017년 SVOD 스트리밍 시간이 전년 대비 100% 이상의 증가세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남. Tag #SVOD #소비 시간 #시청 시간 #OTT #동영상 콘텐츠 #온라인 동영상 #Conviva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태지역 SVOD 가입자, 중국 중심으로 급성장 전망 [브리핑] 스웨덴 TV4, 월 7달러 자체 SVOD 서비스 출시 [브리핑] 글로벌 SVOD 시장, 2021년 4억3천만 가구 가입 전망 [브리핑] 아마존, 애니메이션 특화 SVOD 서비스 출시 [브리핑] 美 4Kuniverse, 아마존 FireTV 통해 4K 화질 SOVD 제공 예정 [브리핑] 美 워너브라더스-터너, 애니메이션 특화 SVOD 서비스 출시 [브리핑] 美 SVOD 가입자, 복수 서비스 이용 비중 38% 달해 [브리핑] 아시아 OTT 시장, 중국 주도하에 2022년 244억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OTT 업체 훌루, 콘텐츠 투자 증가로 상반기 3억5천만불 손실 [브리핑] 美 밀레니얼 세대, 디즈니 자체 OTT 가입의향 36% 달해 [브리핑] 훌루, 닌텐도 스위치에서 美 SVOD 최초로 서비스 제공 [브리핑] 美 MCN ‘풀스크린’, 자체 OTT 서비스 종료 발표 [브리핑] DT, 넷플릭스와의 파트너십을 그룹 전체로 확대 [브리핑] 디즈니, 獨 SVOD ‘Pantaflix’와 콘텐츠 제휴 [브리핑] 글로벌 OTT 시장, 2022년 1,200억불 규모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