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OTT 서비스 제공업체 훌루(Hulu)의 일일 평균 가입자수가 올해 3월 이후 98%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9월27일(현지시간) FierceCable 등 외신들이 보도. Tag #OTT #훌루 #가입자수 #시녀 이야기 #오리지널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훌루, VR 전용 오리지널 코미디-뉴스 프로그램 제공 예정 [브리핑] 美 Verizon, 훌루 CEO 출신이 설립한 OTT 스타트업 Vessel 인수 [브리핑] 美 OTT 훌루, 4K 스트리밍 지원 개시 [코멘트] 훌루, 단일계정 복수 프로필 등록 기능 도입...홈서비스의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본격화 [브리핑] [CES] Hulu, CBS와 실시간TV 콘텐츠 제공 제휴 체결 [코멘트] 美 OTT 서비스, 최근 1년간 해지율은 19%...고객 유지 위한 차별화 지속의 필요성 어필 [브리핑] 美 OTT 훌루, 실시간TV 채널에 ‘A+E Networks’ 추가 [브리핑] 美 SVOD 가입자, 3개 이상 서비스 중복 이용 비중 19% 달해 [브리핑] 美 대학생, 넷플릭스 계정 보유 비중은 92% [브리핑] 美 훌루, “아마존에 버금가는 수준의 콘텐츠 비용 지출” [브리핑] 美 훌루, 실시간TV 서비스서 미국 5개 방송사 모두 지원 [코멘트] Spotify와 Hulu, 월 4.99달러의 결합 서비스 발표...미디어 서비스의 음악과 동영상 통합 추세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