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는 2분기에 순이익이 96% 증가한 호실적을 달성. 핵심 사업영역인 커머스 매출도 58% 증가. 모바일 MAU가 직전분기 대비 2,200만명 증가한 5억2,900만명을 기록한 점도 주목할만함 Tag #알리바바 #실적 #2분기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MAU #커머스 #모바일 #클라우드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7.1Q 실적] 알리바바, 전 사업영역 고른 성장세 …매출 60% 증가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음식배달 스타트업 Ele.me 대상 투자 주도說 [브리핑] 中 알리바바, 현지 거대 슈퍼마켓 체인 Lianhua 지분 인수 [브리핑] 알리바바, 온라인 커머스 매출 폭발적 증가 전망 [브리핑] 中 알리바바, 싱가포르 승차공유 Grab 투자 참여說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인공지능 강화 위해 아마존 출신 과학자 영입 [브리핑] 알리바바, ZTE 산하 ZTEsoft 인수說 등장 [브리핑] 알리바바, 동남아 이커머스 Lazada에 10억달러 추가 투자 [코멘트] 알리바바, 중국어 전용 스마트 스피커 차주 출시 전망...오프라인과의 새로운 접점 창출 [브리핑] 中 모바일 커머스, 2018년 1조2천억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中 차이나유니콤, 바이두-알리바바 등에서 대규모 투자 유치 [브리핑] 中 차이나유니콤, 알리바바-텐센트와 협력 강화 [브리핑] 마카오 행정부,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스마트 시티 구축 협약 체결 [브리핑] 中 알리바바, 주택 임대 사업 위한 온라인 시스템 구축 [브리핑] 中 알리바바, 매출 56% 증가하며 2분기 어닝서프라이즈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