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가 이커머스와 클라우드 컴퓨팅,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고른 성장을 바탕으로 전년동기 대비 60% 증가한 386억위안의 매출을 기록. 당초 시장 예상치는 360억 위안 수준이었음 Tag #알리바바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커머스 #클라우드 #모바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알리바바, 오프라인 사업 강화 위해 현지 슈퍼마켓 체인에 투자 [브리핑] 中 알리바바, AR 스타트업의 1,800만달러 투자유치 주도 [브리핑] 中 알리바바 ‘YunOS’, ZigBee 얼라이언스 참여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앤트파이낸셜, 유럽 진출 위해 주요 금융사와 제휴 [브리핑] 中 알리바바, 백화점 운영사 Intime Retail 지분 인수 추진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앤트파이낸셜, 10년 내 이용자 20억명 목표 제시 [리포트] 中 IT업체들, "미래 핵심사업은 스마트카"…동향과 전망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인도서 무료 인터넷 서비스 제공 추진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앤트파이낸셜, 글로벌 M&A 위해 30억불 자금조달 추진 [브리핑] 中 알리바바 AliCloud, 홍콩 데이터센터 확장 계획 발표 [코멘트] 中 알리바바, 하이얼 멀티미디어 지분 25% 매입...YunOS 기반 스마트홈 가전 본격 강화? [브리핑] 알리바바, 산하 UCWeb 통해 印에 콘텐츠 플랫폼 런칭 [코멘트] 알리바바, 차량용 AR 내비게이션 업체에 투자...YunOS 생태계 확대 전략으로 자동차 강조 [브리핑] 中 알리바바, 온라인 동영상 사업 재편 계획 발표 [브리핑] 中 AliExpress, 7년 내 글로벌 유저수 10억명 목표 제시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앤트파이낸셜, 동남아 결제시스템 업체 HelloPay 인수 [브리핑] 中 JD닷컴, 인도네시아 이커머스 Tokopedia 대상 투자 추진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앤트파이낸셜, 알리페이에 미니앱 기능 도입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