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에서 트위치가 여전히 압도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유튜브가 그 뒤를 쫓고 있는 상황이라고 Streamlabs 보고서를 인용해 8월2일(현지시간) TechCrunch가 보도. Tag #트위치 #유튜브 #스트리밍 #Streamlabs #Mixer #수익화 #개인방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뮤직 임원, “자체 음반제작사 설립 계획 없어” [브리핑] 中 드론업체 DJI, 스마트TV용 스트리밍 앱 발표 [브리핑] Spotify, 세로화면 뮤직비디오 독점 제공 시도 [브리핑] 中 차이나유니콤, 써드파티 OTT 업체들과 파트너십 체결 [브리핑] 동남아 OTT ‘Iflix’, 인도네시아 축구리그 생중계 시작 [브리핑] 삼성, 기어 VR 기반 실시간 스트리밍 위해 CP들과 계약 체결 [브리핑] 애플뮤직, 써드파티 개발자 위한 MusicKit API 공개 [브리핑] 美 케이블방송 Epix, 혼다 미니밴에 OTT 서비스 제공 [브리핑] 트위치, 게임업체 블리자드와 게임 영상 유통 계약 [브리핑] 애플, 음반사 수익 배분률 하향 조절 논의 [브리핑] 美 AT&T와 Dish, OTT 사업의 새로운 기회로 ‘호텔’ 주목 [브리핑] 獨 DT, 제로레이팅 서비스 ‘StreamOn’ 위한 파트너 대거 확보 [브리핑] 美 Roku, ‘17년 상반기 동영상 스트리밍 70억시간 달해 [코멘트] SKT, 자체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강화...스마트 스피커 시대 맞아 사업확대 본격화? [브리핑] 트위치, 인기게임 생중계 도중 서버 다운 사태 발생 [브리핑] 구글, 안드로이드용 플레이뮤직 검색기능 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