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2분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25% 증가했지만, 순이익은 77% 감소. 물류와 클라우드, 인공지능 분야의 투자비용 확대의 영향이 큰 것으로 분석 Tag #아마존 실적 #아마존 성과 #아마존 매출 #아마존 순이익 #아마존 영업이익 #아마존 성장률 #아마존 클라우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아마존 동향 (06.29~07.12) - 미국 프라임 가입자 전년대비 35% 증가 [코멘트] 아마존, 자체 브랜드 메시징앱 ‘Anytime’ 출시하나...커머스-챗봇 연계 가능성에도 주목 [브리핑] 美 스타트업, 아마존 알렉사 탑재 스마트 알람시계 개발 [코멘트] 아마존, 밀키트 서비스 위한 상표 출원...식품배달 '아마존 프레시' 사업의 연장선 [코멘트] 아마존, HTC 통해 스마트폰 AI 비서 진입...미국진출 원하는 中 제조사와의 협력 늘어날 수도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회원 대상 쇼핑 SNS ‘스파크’ 출시 [브리핑] 아마존, 오프라인 매장 대상의 결제 서비스 출시 [브리핑] 아마존, 알렉사 강화 위해 데이터 분석 업체 인수 [브리핑] 아마존, 안드로이드용 쇼핑 앱에 알렉사 통합 [브리핑] 훌루, 아마존 OTT 단말서도 실시간TV 제공 개시 [코멘트] 아마존, 29개 국가에서 이용률 50% 이상...오프라인 커머스 영향력 확대가 차기 목표인 이유 [브리핑] 아마존, 의약품 유통 넘어선 헬스케어 사업 진입 전망 [브리핑] 아마존, 싱가포르 시장 진입 임박說 [브리핑] 아마존, 배송용 드론 통해 주택 데이터 수집 특허 취득 아마존 동향 (07.13~07.26) - 주요국 이커머스 시장서 영향력 더욱 확대 [코멘트] 아마존, 집합주택 위한 택배 보관함 ‘The Hub’ 출시...타사에도 개방해 라스트마일 장악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