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자사 OTT 서비스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를 시청한 회원들에게 10달러 상당의 크레딧을 지급한다고 6월29일(현지시간) Business Insider 등 외신들이 보도. Tag #아마존 #OTT #프라임 비디오 #크레딧 #동영상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알렉사 탑재 바코드 스캐너 ‘Dash Wand’ 출시 [코멘트] 아마존, 유기농 식품체인 홀푸드마켓 거액에 인수...오프라인 매장 버전 AWS 사업 꿈꾸나 [코멘트] AI 개인비서 업계, 수익모델 발굴 위해 동분서주...가입형 서비스와 B2B도 유력 후보 [브리핑] 아마존 채널, HBO 등 유료채널의 소셜로그인 기능 제공 [코멘트] 아마존, WiFi 스피커 점유율 1위 등극...전문업체들의 아마존-구글 AI 플랫폼 도입으로 이어질까? [코멘트] 아마존, 입어보고 구매하는 의류 판매 서비스 시작...고객 취향 분석해 개인화 서비스와 연동 [브리핑] 日 BIGLOBE, 제로레이팅 서비스에 ‘Amazon Music’ 추가 [코멘트] 아마존, 스마트홈 카메라 위한 알렉사 API 공개...새로운 생태계 구축으로 경쟁서 한발 앞서 [브리핑] 中 JD닷컴, 英 명품 전문 이커머스 Farfetch에 투자 단행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인공지능 강화 위해 아마존 출신 과학자 영입 [코멘트] 아마존, 프라임 전용 스마트폰 할인판매 확대...지역에 따라 서로 다른 스마트폰 전략 시도 [브리핑] 아마존, 중국 시장 특화 e북 리더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