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인터넷 포털 NetEase의 음악 및 라디오 사업부 NetEase Cloud Music이 7억5,000만위안(1억800만달러) 규모의 시리즈 A 투자 유치 작업을 마무리했다고 4월12일(현지시간) Tech Node가 보도. Tag #NetEase #NetEase Cloud Music #음악 스트리밍 #투자 #SMG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구글, Play Music을 ‘구글홈’과 통합...추천 강화된 음악 서비스가 홈단말 판매 촉매제 될 수도 [코멘트] Spotify, 신규 오리지널 팟캐스트 공개...오디오 OTT 업체의 콘텐츠 자체제작 움직임 활발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유료 가입자 5천만명 기록 [코멘트] 韓 음원업체들, 동영상과 팟캐스트로 사업 확대 가속화...콘텐츠 다양화로 고객접점 유지 시도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음원인식 스타트업 Sonalytic 인수 日 LINE, 미디어 강화 신규 서비스 공개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날씨 기반 독점 음원 공개 시도 [브리핑] 中 샤오미, 음악 스트리밍 강화 위해 Warner Music과 제휴 [브리핑] 애플뮤직, 인기 뮤지션의 신규앨범이 하루 9천만회 스트리밍 기록 [브리핑] Spotify, 동영상 콘텐츠 추천 스타트업 MightyTV 인수 [브리핑] 애플뮤직, 미국서 모바일 월이용자 4천만명 돌파 [코멘트] 獨 DT, 스트리밍 음악과 동영상에 제로레이팅 프로그램 도입...망중립성 규제 극복은 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