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음원 서비스 기업들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진화하고 있다고 머니투데이誌가 보도. 단순 음원 서비스를 넘어서 예능과 잡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는 것. Tag #온라인 음악 #OTT #오디오 #온라인 동영상 #팟캐스트 #오리지널 #로엔 #벅스 #KT뮤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음악 콘텐츠 이용행태의 변화, 新-舊 업체간 경쟁 전개양상에 관심 집중 [리포트] OTT 서비스, 복수단말 동시접속 멀티스트리밍 확산 추세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애플, 팟캐스트 활성화 위해 인기 진행자들과 미팅 진행 [코멘트] 美 Laugh Radio, 코미디특화 유료 인터넷라디오 출시...장르 세분화로 니치마켓 공략 [리포트]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애플 이어 아마존도 출사표 …급변하는 시장환경과 전망 [코멘트] 팟캐스트 업체 ‘팟빵’, 실시간 스트리밍 추진...오디오 서비스도 ‘라이브’ 트렌드 부상 [코멘트] 페이스북, 유튜브뮤직 임원 영입...OTT 시장서 동영상-오디오 통합 트렌드 두드러져 [리포트] OTT, 동영상과 오디오의 경계 붕괴...동향과 전망 [코멘트] 구글, Play Music을 ‘구글홈’과 통합...추천 강화된 음악 서비스가 홈단말 판매 촉매제 될 수도 [코멘트] Spotify, 신규 오리지널 팟캐스트 공개...오디오 OTT 업체의 콘텐츠 자체제작 움직임 활발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유료 가입자 5천만명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