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Prime' 멤버십 프로그램은 고객을 아마존 생태계에 lock-in하고, 보다 많은 지출을 유도하는 수단으로 기능하고 있음-아마존의 사업 영역이 확장됨에 따라 Prime 멤버십 가입 시 제공되는 혜택의 종류도 다양화되는 중 Tag #아마존 #아마존 프라임 #Amazon Prime #멤버십 #유료 멤버십 #회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무료배송 최소거래액 40% 인상...프라임멤버십 강화해 코스트코식 모델 시도 아마존의 스마트홈 사업 현황 [브리핑] 아마존, 시애틀 지역서 로컬 식료품점 배달 서비스 시작 [코멘트] 美 Sprint, 월단위 아마존프라임 이용옵션 도입...T-Mobile 견제에 위력 발휘 어려워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회원에게 인기 잡지 무료 구독 프로모션 제공 [브리핑] 아마존, 유럽 오스트리아서 드론 기술 개발센터 오픈 [브리핑] 美 Sprint, 고가 데이터 요금제 가입자에게 아마존 프라임 1년권 지급 [코멘트] 아마존, 음악스트리밍을 월정액 요금으로 분리...IoT단말 기반 디지털콘텐츠 선점 시도 [코멘트] 美 Sprint, 아마존프라임 월이용료 통합과금...타서비스 영향력 편승해 고객접점 확대 [브리핑] 아마존, 유료멤버십 프라임 가입자가 비가입 고객 비중 추월 [브리핑] 아마존, 연내 프랑스-이탈리아-스페인으로 OTT 서비스 확대 [브리핑] 아마존, 지난 1년간 美서 프라임 회원 1,900만명 증가 [브리핑] 현대차, 아마존 프라임 유저에게 신규차량 시승기회 제공 [브리핑] 아마존, 잠금화면 광고 기반 스마트폰 할인판매 라인업 확대 [리포트]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애플 이어 아마존도 출사표 …급변하는 시장환경과 전망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코스트코와 샘스클럽 멤버십에도 파급력 발휘 [코멘트] 아마존, 프라임 회원에게 게임 OTT '트위치' 무광고 방송 제공...수익성 위한 BM 결합 본격화 [코멘트] 아마존, 유럽서 초고속인터넷 사업 시작하나...단말-서비스 이어 네트워크도 통합 시도? [코멘트] 아마존, 실물서점서 프라임 非가입자에게 가격차별...오프라인 매장은 온라인 서비스의 보완재 [브리핑] 아마존, 인도서 프라임 멤버십 이용료 절반으로 한시적 인하 아마존의 유료멤버십 ‘Prime’…의미와 현황 [코멘트] 아마존, 온디맨드 가사도우미 진입설 등장...스마트홈 단말에서 서비스까지 영역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