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알리바바가 매년 11월11일 광군제(Single Day)를 맞이해 시행하는 대규모 할인행사에서 시작 5분만에 모바일결제 서비스 알리페이를 통해서만 10억달러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1월10일(현지시간) ZDNet이 보도. Tag #알리바바 #광군제 #싱글데이 #이커머스 #Tmall #Taobao #알리페이 #모바일 결제 #GM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알리바바, 싱글데이 맞아 8분만에 10억달러 매출 기록 [브리핑] 中 알리바바, VR/AR 기술 강화와 미국 모바일 결제시장 진출 [코멘트] 中 알리바바, 자회사 통해 해외 데이터센터 대거 증축...글로벌 중소기업 집중 공략 [브리핑] 中 알리바바, 해외-모바일 매출 증가로 어닝서프라이즈 달성 [’16.2Q 실적] 알리바바, 커머스-클라우드 사업 호조 …어닝서프라이즈 달성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인도 이커머스 업체 ShopClues 인수 추진 [브리핑] 中 알리바바픽쳐스, 전년대비 10배 증가한 상반기 매출 발표 [브리핑] 中 알리바바, 자회사 통해 美 생체인식 스타트업 인수 [브리핑] 中 알리바바, 세계 최초 이커머스 인공위성 발사 예정 [브리핑] 中 알리바바, 자체 펀드 통해 홍콩 스타트업 3곳에 투자 [브리핑] 中 알리바바, “2016년 광군절 매출, 지난해 140억달러 상회 할 것” [브리핑] 中 알리바바, 위치 기반 정보제공업체 PlaceIQ에 투자 [코멘트] 알리바바 마윈 회장, 전자상거래 시대 종말 선언...新제조-유통 엮는 인프라로서의 자사 역할 강조 [코멘트] 알리바바, 자체 OS 탑재 노트북 공개…PC에서도 ‘Forked Android’ 시대 열리나 [브리핑] 中 알리바바, YunOS 보안성 위해 전문업체 Gemalto와 협력 [브리핑] 中 핀테크업체, 글로벌 Top10 업체 중 5곳 이름 올려 [브리핑] 中 알리바바, 미디어 사업부 재편하고 대규모 투자펀드 설립 [브리핑] 中 알리바바, 전반적인 사업 호조로 3분기 실적 업계 예상치 상회 [’16.3Q 실적] 알리바바, 커머스-클라우드 강세로 어닝서프라이즈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