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가 2분기 주력사업인 이커머스와 클라우드 사업 호조로 시장 예상치를 뛰어넘는 실적을 보임. 이들 사업은 각각 전년동기 대비 47%와 156%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으며, 디지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 부문 역시 같은 기간 286%라는 높은 성장률을 보임 Tag #알리바바 #Alibaba #2분기 #실적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클라우드 #이커머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알리바바, 모바일OS 시장서 다크호스로 부상 ...현황과 시사점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인도 스타트업 대상 펀딩 프로그램 런칭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아마존 겨냥해 인도에 데이터 센터 설립 추진 [브리핑] 中 알리바바 물류 자회사, 상품 배송용 무인 로봇 개발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이스라엘의 커머스 특화 검색기술 스타트업 투자 추진 [브리핑] 中 상하이자동차, 알리바바 YunOS 탑재 스마트카 출시 준비에 박차 [브리핑] 中 음식배달 Ele.me, 일 평균 주문량 500만건 돌파 [브리핑] 中 알리바바, 2017년 매출 전년대비 48% 증가 전망 [브리핑] 알리바바 앱스토어 9Apps, 印 시장 인기 바탕으로 이용자기반 확대 [브리핑] 中 알리바바, 자체 모바일 OS 이용자 수 7천만명 돌파 [브리핑] 中 알리바바, 현지 3위 앱스토어 Wandoujia 인수 추진說 알리바바, 자체 OS 탑재 스마트카 출시 [브리핑] 中 알리바바 자회사, 국제 e스포츠 연맹과 파트너십 체결 [브리핑] 中 알리바바, VR/AR 기술 강화와 미국 모바일 결제시장 진출 [코멘트] 中 알리바바, 자회사 통해 해외 데이터센터 대거 증축...글로벌 중소기업 집중 공략 [브리핑] 中 알리바바, 해외-모바일 매출 증가로 어닝서프라이즈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