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메신저 업체 중 하나인 왓츠앱(WhatsApp)이 자사 서비스 상에서 매일 1억건 이상의 음성통화(voice calling)가 행해진다고 6월23일(현지시간) 밝힘. Tag #왓츠앱 #WhatsApp #음성통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왓츠앱, 獨DT-和KPN 등 Telco와 서비스번들링 제휴...페북과 연계 확대 가능성 높아 [코멘트] 모바일메신저 ‘왓츠앱’, 독일서 자체 브랜드 선불 SIM카드 출시...MVNO로 진출 시도 [코멘트] 페이스북, 서비스 성격에 따라 모바일앱 세분화 추진...모바일 시대의 변화된 이용행태 대응 [코멘트] 라인, 1조엔 규모 일본 상장설 재등장...글로벌 시장공략 위한 실탄 마련 필요성도 커져 [코멘트] 美왓츠앱, 문자발송수 SMS의 1.5배 수준...기업메시징 공략시에는 이통사에 더 큰 타격 [브리핑] 美 독립계 메시징앱 Kik, 유저수 2억명 돌파 [브리핑] 세계 최대 메신저 왓츠앱, 인터넷 기반 음성통화 기능 추가 [브리핑] 日 라인, 최대 200명 참여 가능한 그룹 통화 앱 출시 [코멘트] 메신저 '왓츠앱', 연회비 없애고 기업시장서 수익창출...페북 메신저와 역할분담이 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