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해외직구(Cross-Border)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고 6월14일(현지시간) eMarketer가 발표. 이에 따르면, 2016년에는 중국 전체 인구의 15% 이상이 해외 제조업체의 상품을 구매하며, 그 규모는 857억6천만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정됨. Tag #중국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해외 직구 #직구 #역직구 #eMarketer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中알리바바, 濠로 온라인쇼핑-결제 사업 확대...Cross-border 쇼핑열풍 확산이 호재 [리포트] 中 스마트폰 업체, 단통법 계기로 국내 진입 본격화...동향과 파급효과 [리포트] 中 알리바바, 국내 유통업계 판도의 변수로 부상중...동향과 시사점 [리포트] 中알리바바, '핀테크(FinTech)' 시장리더로 부상...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아마존, 중국 공략 강화 위해 알리바바 온라인쇼핑몰에 입점 [브리핑] 알리바바, 프랑스에 유럽 진출 위한 전략거점 설립 계획 발표 [브리핑] 글로벌 해외직구 시장, 2020년 9,940억달러 수준으로 성장 [코멘트] 아마존, 印상공인 대상 해외판매 지원국가 확대...직구시장 겨냥해 배송인프라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