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방송시장 내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고 3월3일(현지시간) Fastcompany가 보도. 넷플릭스(Netflix)가 올해 오리지널 콘텐츠 개발에 50억달러를 투입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전통적인 미디어 업체들 역시 이에 맞불을 놓을 예정이기 때문. Tag #미국 #OTT #오리지널 콘텐츠 #넷플릭스 #타임워너 #미디어 #케이블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印 Zee New Media, 실시간-온디맨드형 방송 서비스 출시 중국 IT업체 동향(02.02~02.15) - 알리바바, 印 이커머스 Flipkart와 Snapdeal 지분 인수 검토說 [코멘트] 美CBS, 그래미賞 생중계로 자체 OTT 시청기록 갱신...접속 불안정으로 한계도 노출 OTT/스마트TV 동향 (02.04~02.17) - 애플, 자체 오리지널 동영상 제작 [브리핑] 美 ESPN, 신규 스트리밍 패키지 출시 위해 Dish 등과 협상 [브리핑] 美 OTT 훌루,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로 넷플릭스-아마존에 대항 [브리핑] 美 워너브라더스, 소뱅으로부터 한국TV 특화 OTT 서비스 인수 [리포트] 오리지널 콘텐츠, OTT 경쟁의 핵심축으로 부상...동향과 전망 [브리핑] 아마존, OTT에 실시간 방송 추가 위해 AMC-ESPN과 협상 진행 [코멘트] 美 AT&T, 올해말 실시간방송 포함 OTT 출시...오리지널 콘텐츠의 중요성은 더 커져 [브리핑] 美 HBO, 연내 브라질-아르헨티나로 OTT 제공지역 확대 [브리핑] 소니, 자체 OTT 서비스 이용료 10달러 인하하고 이용채널도 확충 OTT/스마트TV 동향 (02.18~03.02) - 아마존, 실시간 방송 위해 방송사와 논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