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자동차업체 아우디가 프리미엄 카쉐어링 서비스인 ‘Audi at Home’를 11월9일(현지시간) 발표했다고 Mashable이 보도. Tag #아우디 #카쉐어링 #마케팅 #차량공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우버, 모바일앱 업데이트 통해 음식배달 서비스 강조 [브리핑] 차량공유 Zipcar, fleet management 전문업체 인수 [브리핑] 주문형 주차 Zirx, BMW로부터 투자 유치에 성공 [브리핑] 日 DeNA, 규제 우회한 개인차량 공유서비스 ‘Anyca’ 런칭 [코멘트] 벤츠, 무인차 기반의 콜택시 서비스 추진...차량의 ‘소유’ 아닌 ‘이용’ 트렌드에 대응 [브리핑] 美 네바다州, 유사콜택시 우버와 Lyft의 서비스 승인 [브리핑] "우버 이용자 22%가 개인차량구매 보류...차량소유개념 변화" [브리핑] 중국 교통국, 유사 콜택시 서비스 규제 계획 밝혀 [브리핑] 中 Didi Kuaidi, 상하이시에서 차량공유 서비스 허가 획득 [브리핑] 우버, 실종 아동 경보 시스템 ‘앰버경보’ 지원 발표 [리포트] 中 콜택시앱 '디디콰이디', 對우버 연합전선 구축...동향과 전망 [브리핑] BMW, 신차 홍보 위해 우버 통한 시승 프로모션 진행 [브리핑] 우버, 사업규모 확장 위해 10억달러 추가 투자유치 추진 [코멘트] 자동차 업계, 공유경제 시대 맞아 마케팅 방식 변화...카쉐어링 통한 시승행사 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