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실제 범죄 이야기를 다룬 10부작 다큐멘터리 ‘Making a Murderer’를 선보이며,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의 저변을 넓힌다고 11월9일(현지시간) 외신들이 보도. Tag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오리지널 콘텐츠 #자체 제작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넷플릭스, 프랑스 OTT 시장서 1위로 부상 [브리핑] 美 넷플릭스, 독점 콘텐츠 강조로 Epix와 재계약 추진 안 해 [브리핑] 美 넷플릭스, “오프라인 재생 지원 계획 없어” [코멘트] 넷플릭스, 내년 1월 국내 진출설...Telco와 제휴 통해 셋톱박스-스마트폰 선탑재 유력시 [브리핑] 넷플릭스, “파일럿 방송은 시청자 유인에 효과 적다” [리포트] 넷플릭스, 내년 한국시장 진입 공식 천명...동향과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전문 프로덕션 배제한 콘텐츠 자체제작 시도 [코멘트] 美 넷플릭스, 스마트홈 개발자키트 공개...TV-셋톱 제조사들과의 협력 여부도 관심사 [브리핑] 넷플릭스, 10월 중 스페인-이탈리아-포르투갈서 서비스 개시 [브리핑] 넷플릭스, 키즈용 동영상 확충 위해 레고와 협력 [브리핑] 獨 시장조사업체, “넷플릭스, 유럽에서는 북미 성공신화 재연 어려워” [코멘트] 넷플릭스, 기본상품 요금 인상...자체 콘텐츠-독점작 강화로 경쟁 서비스들을 압박 ['15.3Q 실적] 넷플릭스, 순이익 50% 감소...가입자 증가세 둔화 [브리핑] OTT 동영상, 2019년 240억달러 수준으로 성장 [브리핑] 美 넷플릭스 유저, 주당 평균 10개 이상의 콘텐츠 시청 [브리핑] 넷플릭스, 내년 콘텐츠 수급에 50억달러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