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텐센트가 8월12일(현지시간) 2분기 실적을 공개함. 핵심 사업분야 중 하나인 게임 사업부 매출이 직전분기 대비 29% 하락한 129억위안을 기록하며 성장이 둔화된 반면, 온라인 광고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97% 성장한 41억위안을 기록. Tag #텐센트 #실적 #2분기 #매출 #순이익 #WeChat #게임 #온라인광고 #O2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폭스콘-텐센트, 스마트 전기차 개발 제휴 체결 [브리핑] 中 텐센트, 모바일메신저 '위챗'에 음성 로그인 기능 추가 [브리핑] 中 텐센트, 시가총액 2천억달러 돌파해 페북-알리바바 맹추격 [브리핑] BMW, 中서 텐센트 협력없이 자사 차량 내 위챗 탑재 시도 [브리핑] 中 텐센트, 스마트단말 위한 플랫폼 ‘TOS+’ 런칭 [브리핑] 中 텐센트, 미국 모바일게임 업체 Glu Mobile 지분 일부 인수 [브리핑] 中 텐센트, 1분기 순익 36% 증가한 11.3억달러 기록 [브리핑] 中 텐센트, 메신저 위챗 내 광고 기능 강화 계획 발표 [브리핑] 中 텐센트, 상하이 국제공항과 위챗 기반 체크인 서비스 제공 [브리핑] 中 음식배달 Baidu Waimai, 2억달러 규모 자금조달 추진 [브리핑] 中 1위 콜택시앱 Didi Kuaidi, 셔틀버스 서비스 제공 돌입 中 3대 인터넷기업 BAT의 O2O 사업 현황 [브리핑] 中 알리바바-텐센트, 스마트TV 스타트업에 공동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