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인터넷메신저 시장 리더인 텐센트가 지난 1분기 순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36% 늘어났다고 발표함. 게임과 광고 수입 증가의 영향이 컸던 것으로 분석됨. Tag #중국 IT 뉴스 #텐센트 #위챗 #인터넷메신저 #순이익 #매출 #분기실적 #온라인게임 #온라인광고 #동영상광고 #소셜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中 IT 빅3, 동영상콘텐츠 사업에 잇따른 대규모 투자…동향과 시사점 中 위챗, 커뮤니케이션 툴에서 O2O 플랫폼으로 진화 [브리핑] 中 텐센트, 온라인 게임 포털 17173.com 인수 [브리핑] 中 텐센트, 전문업체와 협력해 미국 eBook 시장 진입 [브리핑] 中 텐센트 ‘WeChat’, 월이용자수 5억명 돌파 [브리핑] 中 메신저 위챗, 이용약관 위반 이유로 우버 계정 일시 차단 [브리핑] 中 폭스콘-텐센트, 스마트 전기차 개발 제휴 체결 중국 모바일결제 시장 4배 성장…개요와 사업자 현황 [브리핑] 中 텐센트, 모바일메신저 '위챗'에 음성 로그인 기능 추가 [브리핑] 中 텐센트, 시가총액 2천억달러 돌파해 페북-알리바바 맹추격 [브리핑] BMW, 中서 텐센트 협력없이 자사 차량 내 위챗 탑재 시도 중국의 인기 모바일메신저 서비스 5選 [브리핑] 美 헬스케어 스타트업 Scanadu, 中 텐센트-Fosun에서 3,500만불 투자유치 [브리핑] 中 텐센트, 스마트단말 위한 플랫폼 ‘TOS+’ 런칭 [브리핑] 中 텐센트, 미국 모바일게임 업체 Glu Mobile 지분 일부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