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가 자사 모바일 메신저 WeChat의 월이용자(MAU) 수가 5억명을 기록했다고 발표. WeChat의 월이용자수는 지난해 들어 성장세가 둔화되는 경향을 보이고 있으나, 여전히 분기대비 6.8%의 성장률로 안정적인 추세를 이어가고 있음. Tag #중국 IT 뉴스 #텐센트 #메신저앱 #SNS #WeChat #MAU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中 위챗, 유료 팬클럽 도입으로 스타마케팅 확장...가입기반 월정액으로 BM 확대 [코멘트] 中 샤오미, 위챗 메신저 입소문 효과로 10분만에 최신폰 15만대 판매...마케팅 채널 확대 [코멘트] 中 위챗 모바일게임, 3개월만에 5억7천만 다운로드...인기게임 배타적 계약시 폐해 우려 [코멘트] 中 위챗, 전문업체와 협력해 메신저 연계형 스마트TV 출시...콘텐츠 결제기능도 제공 [코멘트] 中 위챗, 자체 결제시스템 기반 보험가입 프로모션 제공...소셜커머스 시장에서도 영향력 키우나 [코멘트] 中 위챗, 월간 액티브유저 3.5억명 돌파...마케팅비 확대 효과 힘입어 WhatsApp 맹추격 [코멘트] 모바일 메신저, 이용시간도 급성장세...커뮤니케이션 수단 넘어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잡아 [코멘트] 中 텐센트, 메시징앱 위챗에 콜택시기능 도입...모바일 넘어 O2O 플랫폼으로 진화 시도 [리포트] 중국發 'BAT'의 공습, 글로벌 인터넷 시장 접수를 노린다…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카카오, 택시사업 진출 검토중...오프라인 영역으로의 영향력 확대에 박차 [코멘트] 中 텐센트, 위챗 무기로 기업용앱 시장진출 선언...모바일 중심의 B2B 시장재편 가속화 [코멘트] 中, 헬스케어 시장도 급성장 예고...글로벌기업 진입 이어 알리바바-텐센트도 투자 강화 [코멘트] 中위챗, 美호텔체인과 스마트호텔 서비스 제휴...B2B 기반 스마트빌딩 O2O 사업 공략 中 위챗, 커뮤니케이션 툴에서 O2O 플랫폼으로 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