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케이블TV 업체인 Time Warner Cable(TWC)의 2분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3.5% 증가했으나 영업이익과 순이익 모두 전년동기 대비 소폭 감소 Tag #TWC #타임워너케이블 #케이블TV #실적 #2분기 #매출 #가입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유료방송 동향 (06.04~06.17) - 美 Cablevision CEO, “케이블TV 번들상품 시대는 저물고 있다” [브리핑] 美 케이블TV Comcast, “T-Mobile 인수 관심 없어” [브리핑] 북미 TV이용자, 코드커팅과 코드쉐이빙 증가 추세 뚜렷 [브리핑] 넷플릭스, 시청률 측면에서도 메이저 방송국 위협 [브리핑] 美 HBO, 신규 드라마 프리미어 에피소드 공개 채널로 페이스북 선택 유료방송 동향 (06.18~07.01) - 韓 미디어업계, 인터넷 개인방송 도입경쟁 [브리핑] 美 컴캐스트, 게임사 EA와 스트리밍 게임 베타 서비스 시작 [코멘트] 美 케이블업계, 코드컷팅보다 '코드쉐이빙'이 문제...브로드밴드와 OTT 병행추진의 이유 유료방송 동향 (07.02~07.15) - 韓 모바일IPTV, 지상파 없어도 고객불만 크지 않아 [코멘트] 美 컴캐스트, 브로드밴드 가입자가 방송가입자를 추월...OTT시대 맞아 기회와 위기 공존 [브리핑] 美 IPTV, 케이블 이어 가입자 증가 둔화 조짐 본격화 유료방송 동향 (07.16~07.29) - 韓 케이블TV 가입자, 12개월 연속 감소세 [브리핑] 美 타임워너케이블, 2분기에 최대 규모 브로드밴드 가입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