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닐슨의 시청률 조사에 포함되는 방송국이었다면, ABC, CBS, Fox, NBC를 비롯한 메이저 방송국들의 개별 시청률 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을 것으로 추정된다고 FBR Capital Markets를 인용해 Variety誌가 보도. Tag #넷플릭스 #위성TV #케이블TV #유료TV #닐슨 시청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넷플릭스, 중국 진출 위해 현지 파트너사 물색...OTT 경쟁심화로 해외진출 속도 높이나 [브리핑] OTT 동영상, 2019년 가입자 3억명 돌파 전망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보급률 56% 돌파…OTT 서비스 이용률도 급증 [브리핑] 美 넷플릭스, 피크타임대 북미 유선 트래픽의 36.5% 차지 [코멘트] 美 AT&T, 유선 부문에서도 zero-rating 도입 암시...OTT 업계 반발로 FCC 입장에 관심 [브리핑] 美 넷플릭스, 동영상 시청 전 자체 콘텐츠 광고 노출 테스트 [코멘트] 구글, 월정액기반 OTT 서비스 출시설...유튜브 통한 숏헤드-롱테일 콘텐츠 통합해 차별화 [브리핑] 美 넷플릭스, 10월 중 스페인-포르투갈-이탈리아서 서비스 런칭 [코멘트] 넷플릭스, 일본向 콘텐츠 소싱위해 현지 연예기획사와 제휴...Glocalization 전략 가동 [코멘트] 中 알리바바, 독자적인 유료가입형 OTT 서비스 추진...커머스 연계 방안에도 관심 [브리핑] 넷플릭스, 브래드 피트 주연 영화 독점유통 위해 6천만불 투자 [브리핑] 해적판 넷플릭스 ‘Popcorn Time’, 구글 검색결과 상위권에 노출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