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료 채널인 HBO가 자사의 OTT 서비스 ‘HBO Now’의 멀티플랫폼 지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7월16일(현지시간) Fiercecable 등 외신들이 보도. Tag #HBO #HBO Now #OTT #멀티 플랫폼 #안드로이드 #아마존 #애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소니, 3월 중 자체 OTT 서비스 ‘PlayStation Vue’ 미국 런칭 [브리핑] 美 케이블비전, 유료TV 최초로 HBO의 OTT 서비스 제공 [코멘트] 케이블채널 HBO, 게임특화 OTT 통해 콘텐츠 유통 시도...코드컷팅비율 높은 젊은층 공략 [코멘트] 美케이블 HBO, Periscope에 TV프로 공유중지 요청...스트리밍앱 저작권침해 논란 본격화 [브리핑] 美 HBO의 온라인 스트리밍, 북미 지역 인터넷 트래픽 4.1% 차지 [브리핑] 美 인기케이블 채널 HBO, OTT 동영상 Vimeo의 오리지널 콘텐츠 유통 [코멘트] OTT 동영상, 유료TV 시장에 영향 본격화...Verizon과 케이블비전, 코드컷팅 대응 상품 발표 [브리핑] 美 HBO, 설문조사 통해 향후 이용료 인하 가능성 암시 [브리핑] 美 HBO, 올 여름에 자체 OTT 서비스의 안드로이드 지원 시작 [브리핑] 안드로이드TV, 인기 OTT 서비스 대거 추가 예정 [브리핑] 美 케이블채널 Showtime, HBO에 이어 자체 OTT 서비스 공개 [브리핑] 和 KPN, 젊은층 겨냥해 자체 OTT 서비스 베타테스트 시작 [브리핑] 美 HBO, 신규 드라마 프리미어 에피소드 공개 채널로 페이스북 선택 [브리핑] 美 HBO, 출시 2개월만에 OTT 서비스 가입자 100만명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