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넷플릭스가 독립 프로듀서 및 영화제작사들과의 공동 작업을 통한 콘텐츠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고 7월8일(현지시간) Deadline이 보도. 이들에 대한 투자 규모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각 독립 프로듀서나 제작사 당 200만달러 수준의 투자를 진행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음. Tag #Netflix #넷플릭스 #OTT #독립 제작사 #프로듀서 #제휴 #인수 #콘텐츠 유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넷플릭스, 피크타임대 북미 유선 트래픽의 36.5% 차지 [브리핑] 美 넷플릭스, 동영상 시청 전 자체 콘텐츠 광고 노출 테스트 [코멘트] 구글, 월정액기반 OTT 서비스 출시설...유튜브 통한 숏헤드-롱테일 콘텐츠 통합해 차별화 [브리핑] 美 넷플릭스, 10월 중 스페인-포르투갈-이탈리아서 서비스 런칭 [코멘트] 넷플릭스, 일본向 콘텐츠 소싱위해 현지 연예기획사와 제휴...Glocalization 전략 가동 [코멘트] 中 알리바바, 독자적인 유료가입형 OTT 서비스 추진...커머스 연계 방안에도 관심 [브리핑] 넷플릭스, 브래드 피트 주연 영화 독점유통 위해 6천만불 투자 [브리핑] 해적판 넷플릭스 ‘Popcorn Time’, 구글 검색결과 상위권에 노출돼 [브리핑] 넷플릭스, 시청률 측면에서도 메이저 방송국 위협 [브리핑] 넷플릭스, 내년 인도 진출설...현지 콘텐츠도 제공 해적판 넷플릭스 'Popcorn Time', 서비스 개요 및 특징 [코멘트] 美 SlingTV, 대규모 방송중단 사고 발생...OTT의 실시간 TV 완전 대체는 아직 시기상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