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13~2014.08.19 기간의 SNS 주요 동향입니다. Tag #SNS #동향 #페이스북 #트위터 #라인 #카카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닐슨에 TV프로 시청관련 유저데이터 제공...프라이버시문제 다시 불거질 수도 [코멘트] 페이스북, 구매(Buy) 버튼 테스트...수익원 다양화 위한 유력 후보로 ‘커머스’ 영역에 주목 [코멘트] 페이스북, 콘텐츠 저장후 확인 '소셜북마크' 기능 런칭...미디어 플랫폼 역할 확대 기대 [코멘트] 페이스북, 소셜로그인 점유율 상승세로 전환...피로도 증가 불구하고 영향력 확대 방증 [코멘트] 페이스북, 매출 61% 증가한 어닝서프라이즈 기록...모바일광고가 실적향상 견인 ['14. 2Q 실적] 페이스북, 모바일 광고 순항으로 호실적 기록 [코멘트] 페이스북, 자체 메신저에 차량공유 Uber 통합說...메신저-오프라인 연계 트렌드에 편승 [코멘트] 페이스북, 메시지 기능을 별도앱으로 이전...SNS와 메시징의 UX 이질성 인식한 듯 [코멘트] 페이스북, Gift 서비스 종료하고 커머스로 방향 전환...커머스BM 활착을 위한 결단 [코멘트] 국내, 메신저가 이용빈도 가장 높아...O2O융합 이끌며 모바일시대 포털로 자리매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