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구글, 유저 참여형 상품광고 개시...아마존 견제와 커머스 BM 강화 노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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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이 자사의 상품 리스팅 광고(Product Listing Ads)에 유저들의 평가 정보를 추가할 방침이라 밝혔다고 WSJ 등 주요 언론들이 보도. 상품 리스팅 광고는 상인들이 온갖 물건들을 구글 검색을 통해 판매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 이런 광고는 검색결과에 나타나며, 구글은 미국 소비자들이 각 항목 밑에서 별 5개가 만점인 평가 점수와 상품 후기를 볼 수 있게 된다고 설명. 상품 리스팅 광고를 구입하고 싶지만 구글에 정보를 제공하고 싶지 않은 상점은 검색결과에는 나타나지만 별점은 뜨지 않게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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