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2Q 실적] 아마존, 매출 증가에도 적자폭 확대 …마케팅-콘텐츠 비용 40% 급증
['14. 2Q 실적] 아마존, 매출 증가에도 적자폭 확대 …마케팅-콘텐츠 비용 40% 급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은 2분기에 매출 193억4천만달러, 순손실 1억2,600만달러를 기록. 매출이 전년대비 23% 증가했지만 자체 스마트폰과 OTT 셋톱박스 출시에 따른 콘텐츠 수급 및 마케팅 비용 증가로 인해 적자폭이 확대됨. 콘텐츠와 마케팅 비용은 각각 40% 늘어났으며, 물류비용도 20% 증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