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 스마트폰 전용 음악 서비스 ‘삼성 뮤직’의 가입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6월24일 발표. 이는 지난해 11월 국내에 출시된 이후 6개월만의 성과임. Tag #삼성전자 #삼성뮤직 #온라인음악 #디지털음악 #삼성앱스 #스트리밍 #음원 #UHQ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대세화 되는 스트리밍 음악, 라디오판 코드컷팅으로 이어지나...최근 동향과 전망 [코멘트] 삼성, 美서 인터넷라디오 서비스 출시...국내 도입여부와 구글과의 경쟁이 관전포인트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Spotify, 유료가입 1천만명 돌파...BM 입증하며 애플의 진입 가능성 높여 [코멘트] 삼성, 뮤직허브 글로벌서비스 중단...국가별 상황 반영한 '선택과 집중'으로 전략 선회 [코멘트] 삼성, 9월중 인터넷라디오 서비스 국내 출시...트렌드 편승해 가격파괴로 시장선도 노려 [코멘트] 트위터, 수익원 보완 위해 음악스트리밍 업체 인수설...Pandora와 Spotify가 후보군 [코멘트] 구글, 큐레이션 음악스트리밍 Songza 인수說...차기 음악시장 선점 위한 경쟁 본격화 [코멘트] 애플, iTunes Radio에 공중파 채널 추가...오디오판 코드컷팅 직면한 방송국과 윈윈 추구 [코멘트] 아마존, 스트리밍 음악 정식 런칭...멤버십 회원에만 무료제공해 본업과 시너지 강조 전세계 음악 스트리밍 매출 추이 및 전망 (2010~2015) [코멘트] 美 T-Mobile, 스트리밍데이터 무료화 선언으로 갑론을박...무선 망중립성 논의 촉발하나 [코멘트] 아마존 스트리밍 음악, 초기 출발은 긍정적...파이어폰 독점 유통 AT&T의 트래픽 무료화에도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