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4월 4일(현지시간) 음성과 바코드 인식 기능을 결합한 스틱 형태의 IoT 단말 ‘아마존 대시(Dash)’를 출시했다고 국내외 언론들이 보도. Tag #Amazon #아마존 #아마존 대시 #전자상거래 #Amazon Fresh #식료품 #IoT #WiFi #바코드 #음성 인식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아마존, 국내 유통시장의 다크호스로 부상…가능성 진단 및 전망 [코멘트] 소셜커머스, 중장년까지로 이용연령층 확대...대중화 단계 진입의 신호탄 [코멘트] CJ헬로비전, 티빙에 홈쇼핑 전용관 개설...VoD 연동형 T커머스도 고려 중 전세계 주요 오프라인 유통업체 모바일앱 이용률 현황 (2013) 전세계 주요 온라인 유통업체 모바일앱 이용률 현황 (2013) 결제 & 커머스 동향 (01.15~02.03) - 아마존, Kindle 기반 POS 시스템 개발說 등장 [코멘트] 中 샤오미, 모바일결제 부문 자회사 설립...자체 플랫폼 결합으로 차별화 예상 [코멘트] 中 텐센트, O2O 사업 위해 지역정보 업체에 투자...알리바바와 경쟁영역이 오프라인으로 확대 [코멘트] 이베이, 3D 패션 아바타 기술 스타트업 인수…가상화 쇼핑 경험 확산의 기폭제될까 국내 전자상거래 총 거래액 추이 (2008~2013) 국내 전자상거래 총 거래액 추이 (2011.1분기~2013.4분기) [코멘트] 미래부, 규제 강조한 T커머스 가이드라인 공개...N스크린 쇼핑경험 확산에는 역행 비판 [코멘트] 中 위챗, 자체 결제시스템 기반 보험가입 프로모션 제공...소셜커머스 시장에서도 영향력 키우나 [코멘트] 中 알리바바, 모바일 메신저 ‘Tango’ 지분 매입…m커머스 강화하는 텐센트에 맞불 [코멘트] 美 Target, TV 시트콤 연계 m커머스 앱 런칭...세컨드스크린 수익화 모델로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