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네이버, 폐쇄형 SNS 앞세워 카카오에 도전장...자사 서비스 연계하고 수수료율도 낮춰
[코멘트] 네이버, 폐쇄형 SNS 앞세워 카카오에 도전장...자사 서비스 연계하고 수수료율도 낮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가 자회사 캠프모바일이 운영하는 폐쇄형 SNS ‘밴드(BAND)’ 기반의 모바일게임 마케팅에 관한 전략을 설명했다고 국내 언론들이 2월5일 보도. 그에 따르면 네이버는 상반기 중 런칭 예정인 밴드 게임 플랫폼 입점 기업에 50% 이상의 수익을 보장한다는 계획.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