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자회사 캠프모바일이 운영하는 폐쇄형 SNS ‘밴드(BAND)’ 기반의 모바일게임 마케팅에 관한 전략을 설명했다고 국내 언론들이 2월5일 보도. 그에 따르면 네이버는 상반기 중 런칭 예정인 밴드 게임 플랫폼 입점 기업에 50% 이상의 수익을 보장한다는 계획. Tag #NHN #네이버 #라인 #밴드 #카카오톡 #모바일게임 #게임플랫폼 #게임마케팅 #폐쇄형 SNS #수수료 #앱스토어 #애플 #구글 #카카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NHN의 폐쇄형SNS ‘밴드’, 1천만 다운로드 눈앞...모바일 위기론을 유무선 통합으로 돌파 [코멘트] NHN '라인', 해외매출 급증으로 호실적...업계 위기설 일축하며 독점적 지위 유지 [코멘트] 카카오, 폐쇄형 SNS로 NHN과 맞대결 선언...단위서비스 인기 보다 매출과의 연계가 중요 [코멘트] NHN '밴드', 검색과 일대일 채팅 기능 강화...기존 자산 활용해 카카오톡 견제 본격화 [코멘트] NHN 라인, 아시아 넘어 북미-유럽 공략 가속...로컬 컨텍스트 반영한 현지화 전략이 관건 [코멘트] NHN 라인, 일본서 리워드형 광고서비스 개시...모바일광고의 새로운 유형으로 급부상 [코멘트] NHN 메신저 '라인', 일본내 영향력 급증...최대 모바일업체 DeNA도 사업축소에 들어가 [모바일앱 동향] 네이버, 공식 앱이 서비스별 앱 이용률 압도...모바일서도 '포털' 니즈는 여전 [코멘트] NHN '라인', 글로벌 가입자 2억명 돌파...카카오톡이 선점한 국내보다 해외공략에 집중 [리포트] NHN 메신저 ‘라인’, 일본서 사실상 표준 서비스로 등극…의미와 전망 [코멘트] NHN, 라인 성장세 힘입어 호실적...모바일 대응 완성시키며 경쟁사와 격차 더 벌릴듯 [코멘트] NHN 라인, N스크린 기반 영상통화-커머스 등 공개...모바일에 무게 둔 종합포털 선언 [코멘트] 네이버 폐쇄형 SNS '밴드', 이용률서 경쟁 앱들을 압도...국내 메신저 시장 공략의 첨병? SNS 동향 (09.09~09.15) - 트위터, 기업공개 신청…페이스북 이후 최대규모 예상 [코멘트] NHN 라인, 디지털콘텐츠 구매용 선불카드 시판...오프라인 상품 구매로도 확대 가능 [코멘트] 日 라인, 만화 유통에 메신저 연계 강화...잠재가입자 확보와 콘텐츠 매출확대 겨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