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라디오 업체 Pandora와 유사하지만, 음악이 아닌 개인 맞춤형 ‘뉴스’에 집중하는 새로운 서비스가 등장한다고 ChicagoTribune 등 외신들이 12월1일 보도. Tag #인터넷 라디오 #공중파 라디오 #맞춤형 뉴스 #음악 스트리밍 #H2 Radio #인포테인먼트 #Hearhere Radi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기아차-CJ E&M 제휴, 텔레매틱스에서의 콘텐츠 영향력 확대 반영...Telco, 맞대응 아닌 'Enabler'로 접근해야 [코멘트] 애플, 자체 인터넷라디오 서비스 추진...음원 판매와 추가 광고수익 기대 애플, 다양한 분야에 걸쳐 기술개발 매진…최근의 특허 획득 및 출원 사례 [코멘트] 애플,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내년초 출시...iTunes 연계된 freemium 모델 예상 [코멘트] Orange, 독립계 음악서비스 Spotify를 번들링으로 제공...플랫폼 업체 공세에 공동대응 [코멘트] 애플, iOS 최신버전서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단초 발견돼...BM 변화 주도 여부에 관심 [코멘트] 방송사와 OTT 협력, TV 넘어 라디오로도 확대...음악 스트리밍 업체도 지역방송과 제휴 [코멘트] 애플,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도 평정하나...5일만에 1천만명 이용자 확보로 경쟁사 위협 [코멘트] 음악 스트리밍 업계, 애플 iTunes Radio 대응 본격화...광고없는 완전무료 서비스도 등장 [코멘트] 구글, 인터넷 기반 개인 라디오 서비스 런칭...스트리밍 중심으로 음악시장 재편 급물살 [코멘트] 공중파 라디오, 스트리밍 음악의 거센 도전에 직면...라디오판 '코드컷팅' 가능성 높아져 [코멘트] 판도라, 애플의 시장진입에 위기설 진화에 나서...구글도 참여해 입지 축소는 불가피 [코멘트] 노키아, 무료 스트리밍 음악 출시...자사 단말 가치 높일 번들링 상품으로 포지셔닝 [코멘트] 美 인터넷라디오 벤처, '음성판 트위터'로 신사업 도전...대기업 진입에 맞서 활로 모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