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스마트폰 제조사 샤오미(Xiaomi) 단말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TheNextWeb誌가 9월24일 보도. Tag #중국 #샤오미 #MiPhone2 #스마트폰 #판매량 #매출 #MiPhone3 #Red Ric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中 신생 저가 스마트폰 제조사 Xiaomi, 1.3억달러 투자 유지...Qualcomm도 참여 [리포트] 脫구글로 가는 중국, 안드로이드 전략 변화에도 영향 줄 듯…배경과 시사점 중국 스마트폰 판매량 전망 (2012~2017) [코멘트] 中 단말업체, 안드로이드폰 점유율 급증...프리미엄 단말, N스크린, SW통합은 아직 부족 [코멘트] 애플, 중국시장에서 매출-순익 모두 하락...차이나모바일 통한 TD-LTE 버전 출시가 변수 [코멘트] 애플 CEO, 중국 극비 방문해 이통사와 협력 논의...China Mobile과 제휴 성사여부가 관건 중국 주요 스마트폰 제조업체별 출하량 현황 (2013.2분기) 전세계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별 판매량 현황 (2013.2분기) [코멘트] 차이나모바일의 iPhone 협상, 사업-기술적 이슈 남아...조급한 애플의 전략 변화에 관심 [코멘트] 애플, China Mobile과 계약 체결완료 소문...판매 자체보다 협상내용 변화 여부가 중요 [코멘트] 중저가 아이폰5C, 미국 이외 국가 겨냥…보조금 분리 플랜 확산중인 유럽시장도 타깃 중국 주요 스마트폰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3.2분기) [코멘트] 中 단말업체 샤오미, '중국판 애플' 한계 뛰어넘으며 승승장구... 글로벌 진출도 본격화 [리포트] 중국판 애플 신화 ‘샤오미’, 삼성-애플 저격수 되나...동향과 전망 [코멘트] 제3의 OS 경쟁 본격화, 단말 출시도 구체화...안드로이드-iOS 우회 전략 모색도 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