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스마트TV, 업그레이드 문제가 주요 이슈로 부상...삼성은 '에볼루션 키트'로 반쪽 대응
[코멘트] 스마트TV, 업그레이드 문제가 주요 이슈로 부상...삼성은 '에볼루션 키트'로 반쪽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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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Evolution Kit' 2,500개 판매 돌파 등 삼성전자 TV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빠르게 변화하는 스마트 환경에 대비할 수 있는 ‘퓨쳐테크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7월14일 밝힘. 퓨처테크 마케팅은 미래를 의미하는 Future와 기술을 나타내는 Tech의 합성어로, 이번 마케팅으로 지금 구매한 제품을 미래에도 최신형처럼 즐길 수 있도록 해 급변하는 스마트 환경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의 불안한 심리를 잠재울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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