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스마트TV 시장이 삼성과 LG전자 주도의 TV세트형 시장과 유료TV 사업자 중심의 스마트 셋톱박스 시장으로 양분되는 가운데,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인터넷 기반 TV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슈머용 스마트TV 스틱과 및 셋톱박스도 다수 등장하며 틈새시장을 노리고 있음 Tag #스마트TV #스마트 스틱 #스마트 셋톱박스 #팬더미디어 #다음TV #삼성전자 #홈싱크 #Homesync #스마트 박스 #티즈버드 #밸류플러스 #세닉스 #가온미디어 #컨슈머용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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