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 취미 단계를 벗어나며 거실공략에서의 중요성 증가…주요 콘텐츠 및 최근 실적
애플TV, 취미 단계를 벗어나며 거실공략에서의 중요성 증가…주요 콘텐츠 및 최근 실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eve Jobs가 ‘취미(hobby)’로 표현했던 AppleTV는 애플이 지난 ‘07년 1월 선보인 OTT 셋톱박스로 현재 3세대 버전까지 출시됨. 애플 자체 iTunes Store는 물론 Netflix, YouTube, Flickr 등의 써드파티 앱을 통해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방식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음-아직은 거실 장악 경쟁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지는 않지만, 누적판매량 1,300만대를 돌파하며 애플의 거실공략에 있어 중요성이 커지고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