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iTV는 기존 패키지 중심의 TV방송 가입과 TV광고 분야에서 혁신을 일으킬 것이라고 Seeking Alpha誌가 주장함. Tag #애플TV #애플 iTV #스마트TV #TV광고 #A la carte #방송 BM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애플, 내년말 TV셋 제조업 진출說...셋톱-iTunes-클라우드의 올인원 타입 예상 TV의 변신, IT 기기화로 산업지도가 바뀐다…애플의 시장진입 시나리오와 파급효과 TV, 개방형 에코시스템에 편승하며 스마트화 가속…동향과 전망 [해외시각] 스마트TV의 활로…기존 TV의 고정관념부터 버려야 스마트TV, 시장 활성화의 본격 궤도에 진입하나… 플랫폼업체들의 최근 동향과 시사점 애플 TV셋 출시관련 루머 무성...가격대, 화면크기, Siri 채택, 타단말 컨트롤러 등 [코멘트] 애플, 加 Telco들과 iTV 테스트說...TV에도 보조금 모델 도입되나 [코멘트] 애플 ‘iTV’, 연내 출시 임박… H/W, 콘텐츠, 유통채널 관련 루머 정리 [리포트] 애플과 아마존, 스마트TV 콘텐츠 애그리게이터로 변신중...의미와 전망 [코멘트] 애플-Netflix, 애플TV 위한 콘텐츠 공급 제휴...iTunes에 TV용 콘텐츠 생태계 구축 시도 [코멘트] 애플, 메이저 영화사와 콘텐츠 제휴…세트형 AppleTV 출시 위한 예정 수순 [리포트] 스마트TV , 단말에서 서비스 중심으로 패러다임 전환중...의미와 전망 [코멘트] 애플 iTV, 기술진보 없이 혁신 이루어 낼까?…이용 Scene에서의 혁신을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