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개발업체 선데이토즈의 ‘애니팡’이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5월7일 한국일보가 보도. 업계에서는 애니팡의 가장 큰 성공요인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내용을 추가하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지목. Tag #스마트폰 앱 #모바일게임 #스마트폰 #게임 #선데이토즈 #애니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모바일 게임에도 Freemium 모델이 대세화...iOS 게임 매출, 안드로이드 보다 5배 많아 [코멘트] 국내 게임업체, 소셜플랫폼 강화에 주력...PC-모바일 게임UX 동기화가 경쟁 포인트 [코멘트] 카카오, 모바일 게임 정식 유통...CP의 낮아진 수익분배율을 극복할 대안 제시가 관건 [코멘트] 카카오톡, 게임업체 파트너들 실적 개선 잇따라...장기적 경쟁력은 불확실 [스냅샷] 카카오톡과 라인, 메신저에서 소셜게임으로 경쟁영역 확대...주요 유통 게임과 최근 실적 [코멘트] 국내 대형 게임업체, 유저 이탈방지에 총력...모바일게임의 달라진 위상을 방증 [코멘트] 카카오, 일본 공략 위해 야후재팬을 지렛대로...업계횡단적 합종연횡 가속화 되나 [코멘트] 카카오톡 모바일게임, 개발사들 수익창출 점점 어려워져...시장성숙에 따른 예고된 현상 [1월2주 모바일앱동향] '다함께 차차차', 카카오게임 시장에서 돌풍…DAU 265% 급증 [코멘트] 광고기반 모바일게임, 데이터소모량은 유료버전의 170배...망중립성 갈등의 또다른 소지 [코멘트] 카카오 게임플랫폼, 동남아시장 진출...가입자 기반 불충분해 시너지 효과는 불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