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지난 7월30일 출시한 게임 플랫폼 '게임하기'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국내 언론들이 보도함. Tag #모바일메신저 #카카오 #카카오톡 #모바일게임 #SNG #소셜게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카카오톡, 사진SNS와 게임과도 연동...의미와 관전포인트 [코멘트] 카카오톡, 사이버 머니 '초코' 도입...높은 수수료율로 단기적 매출 영향은 적을 듯 [코멘트] 국내 메신저 업계, 스티커 서비스로 부가수익화 시도...유저고착화-이용scene 발굴도 추진 [코멘트] 카카오톡 진화에 잰걸음, 콘텐츠 중심 앱스토어도 연내 도입...이통사에 또 다른 대립각 [코멘트] 카카오톡, 이모티콘 판매로 하루 매출 1억원 돌파...플랫폼 사업의 성공은 아직 불확실 [코멘트] 카카오, "망 사용료 내라면 카톡 접겠다"...오히려 mVoIP 규제 주장에 힘 실어 줄 수도 [코멘트] 카카오, 모바일 게임 정식 유통...CP의 낮아진 수익분배율을 극복할 대안 제시가 관건 [코멘트] 카카오톡, 이통사의 수익원천이자 걸림돌...Win-Win 위해서는 생태계 중심의 관점 필요 [코멘트] SK M&C, 카카오톡용 모바일광고 플랫폼 '애딩' 출시...카카오에는 불청객 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