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으로 유명한 카카오社 이석우 대표가 iPhone용 카카오톡 앱에 이모티콘 판매 기능을 추가한 후 하루(7월18일) 매출이 1억원을 넘어섰다고 밝힘. Tag #모바일메신저 #카카오 #카카오톡 #IM #이모티콘 #유료서비스 #BM #매출 #플랫폼 사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BM 찾은 카카오톡의 약진, 한국판 페이스북 될까?…의미와 임팩트 국내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 카카오톡 가입자수 추이 (2010.3~2011.4) 카카오-SM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시장진출 제휴…의미와 전망 카카오톡, 콘텐츠 기반 B2B 광고로 수익모델 시험...배경과 가능성 카카오톡, 하루 메시지 전송 10억건 돌파...표준 메시징 플랫폼으로 부상 카카오톡, 최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등극 카카오톡, 국내 안드로이드 앱 이용시간 점유율 1위 [코멘트] 카카오톡, 12개 국가 진출하며 시장확장 본격화...로컬 벗어난 수익모델 창출이 과제 [코멘트] 카카오톡, 이용자 4,200만 돌파 발표...수익화 방안 찾기는 여전히 숙제 [코멘트] 카카오톡, 6월중 게임서비스 개시 예정...커뮤니케이션 넘어 한국형 SNS 플랫폼 추구 [코멘트] 모바일메신저, 수익모델 경쟁 본격화...서비스가치 훼손 없는 이용Scene 제공이 관건 [코멘트] 카카오, 中•韓 인터넷업체로부터 920억 투자 유치...사업모델 향방과 성장전략에 관심 쏠려 [리포트] 카카오스토리의 선전과 새로운 앵커플랫폼 모델의 등장...의미와 가능성 [코멘트] 카카오톡, 모바일OS 크로스 플랫폼 구현...글로벌 시장 겨냥하는 전략적 행보 [코멘트] 카카오톡 진화에 잰걸음, 콘텐츠 중심 앱스토어도 연내 도입...이통사에 또 다른 대립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