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카카오스토리의 선전과 새로운 앵커플랫폼 모델의 등장...의미와 가능성
[리포트] 카카오스토리의 선전과 새로운 앵커플랫폼 모델의 등장...의미와 가능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인 DMC미디어는 카카오스토리 등 최근 급부상한 포토 기반 SNS의 사용자 인식조사를 통해 향후 SNS 전망을 진단하기 위한 소비자 인식조사 자료를 발표함 - 현재 사용하고 있는 포토 기반 SNS를 묻는 질문에 전체 응답자의 51.8%가 카카오스토리를 꼽았으며 인스타그램(17.9%), 핀터레스트(12.6%), 플리커(7.4%), 푸딩투(5.6%)가 그 뒤를 이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