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은 노키아와 제휴를 통해 보급형 휴대폰 '아샤' 전용 라인 앱을 공급키로 했다고 25일 밝힘 Tag #VoIP #라인 #모바일메신저 #아샤 #보급폰 #글로벌시장 #제휴 #심비안 #NHN #노키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금융권, NHN 메신저를 모바일 최대 수혜주로 지목...무료 Comm.앱의 수익화에 기대감 고조 [리포트] NHN 메신저 ‘라인’, 日 성공 발판으로 플랫폼화 시도…의미와 전망 모바일 혁명, 누가 승자가 될 것인가? [코멘트] NHN ‘라인', 글로벌 가입자 7천만명 돌파...성장 잠재력은 카카오보다 앞서 [코멘트] NHN, 포털시장 독주체제 더 심화...모바일 중심 新 이용가치 창출도 경쟁사에 앞서 [코멘트] NHN '라인', 소셜게임 출시와 동시에 동남아 인기게임 석권...글로벌 플랫폼화 성공할까? [코멘트] NHN '라인', 소셜게임 사업 순항...카카오와 함께 독립계 플랫폼의 가능성 입증하나 [코멘트] NHN, 모바일 사업 강화 위해 전문조직 신설...인터넷 업계의 무게중심 이동에도 대응 [코멘트] NHN ‘라인’, 가입자 1억명 돌파 초읽기...한국발 IT 서비스의 글로벌화 가능성 입증 [코멘트] NHN '라인', 디지털 콘텐츠 유통범위 확대...카카오와의 경쟁접점도 더 넓어져 [코멘트] NHN, 포털 위기론에도 사상최대 실적...모바일화 추세 편승해 추가성장의 기회 될 수도